본문 바로가기
뉴스 정보

싱어게인4 투표 홈페이지 바로가기

by ddubee 2025. 10. 29.
300x250
반응형

싱어게인4가 시작되며 새로운 출연자들과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로 많은분들이 싱어게인4에 등장하는 출연자분들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신을 울리는 목소리로 열광하게 하는 가수분들에게 투표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으니 본인이 응원하는 출연자분께 투표를 진행해 보세요. 그럼 싱어게인4 투표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싱어게인4 개요
2. 싱어게인4 투표 홈페이지 바로가기


1. 싱어게인4 개요

싱어게인은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아직 무대를 꿈꾸는 모든 가수들의 한 번 더 오디션입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무대와 드라마 같은 서사로 오디션의 판도를 새롭게 써 내려간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 역대급 경쟁률과 참가자 수를 기록하며 시즌 4로 돌아왔고요.
이번에도 조건은 단 하나이며 단 한 장이라도 앨범을 낸 적 있는 가수라면 누구나 도전 가능합니다.
설 수 있는 무대와 길을 잃어버렸지만 포기를 모르는 그들에게 다시 한번 기회의 장을 제공하고 옥석을 가려 이 시대가 부르는 진짜 가수를 탄생시킨다는 모토로 싱어게인4가 시작되었습니다.

싱어게인4 온라인 사전투표 바로가기


싱어게인4의 MC는 이승기입니다. 장르불문 대체 불가 만능 엔터테이너로 참가자들과의 교감과 재미, 감동까지 책임지는 싱어게인의 명불허전 MC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싱어게인4의 심사위원은 윤종신, 임재범, 백지영, 김이나, 규현, 태연, 이해리, 코드쿤스트입니다.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시즌4가 이 뜨거운 화제 속 1라운드 조별 생존전을 마쳤습니다.
싱어게인4의 3회에서는 시니어 심사위원에게는 아련한 추억을 주니어 심사위원에게는 색다른 감동을 선사한 OST 조의 무대로 시작했습니다.
시장, 헬스장, 줌바댄스 등 높은 텐션이 필요한 장소에 사랑받는 곡이라는 말로 궁금증을 증폭시킨 73호는 드라마 쌈, 마이웨이의 OST 쌈, 마이웨이로 6 어게인을 받았습니다.
임재범은 너무 행복했다. 행복을 준다는 것이 음악의 또 다른 힘인 것 같다라는 심사평을 남겼습니다.


배우 이병헌의 플레이리스트 1번 곡인 드라마 내일은 사랑 OST 내일은 사랑을 가창한 46호의 무대는 올 어게인으로 모든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임재범은 음악은 연령도, 시간도 필요가 없구나라면서 감탄했고, 규현은 이런 클래식한 보컬 정말 좋아한다라는 평을 남기며 세대를 잇는 음악의 힘을 증명했습니다.


싱어게인4에서 새롭게 선보인 어게인 조가 등장했습니다. 앞선 시즌에서 아쉽게 탈락했지만 다시 싱어게인 무대에 오른 출연자들의 재도전이 있었습니다.
시즌3에서 좀비 가수로 화제를 모았던 80호는 임재범의 아직은 뭘 포기할 때가 아닌 것 같다라는 조언에 힘입어 재도전했고 윤하의 맹그로브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올 어게인을 받으며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윤종신은 이번 조가 만들어진 이유라는 심사평을 했습니다.


슈가맨 조는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고 있는 참가자들이 열띤 무대를 펼쳤고 자신을 9회말 2아웃 가수라고 소개한 2호는 야구 마니아들이라면 모를 수 없는 치고 달려라를 불렀습니다. 모두를 하나로 만든 흥겨운 무대에도 아쉽게 2 어게인을 받아 탈락이 확정된 그에게 또 한 번 역전의 기회가 찾아왔는데 바로 임재범이 슈퍼 어게인을 발동시켜 말 그대로 9회말 2아웃에서 구사일생으로 2라운드 진출 기회를 획득한 것입니다. 임재범은 펑크 록에 대해서 시청자분들이나 MZ 세대에게 전달해 줄 수 있는 한 줄기 빛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서 슈퍼 어게인의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50호는 큰 사랑을 받은 히트곡이지만, 자신에게는 애증인 잘가를 선곡한 그는 축하 무대급 퍼포먼스로 올 어게인을 받았습니다. 놀랍도록 완벽한 무대에 백지영은 목소리가 지문이다라면서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규현은 여기 나온 거 반칙이다. 오디션이 아니라 축하 무대를 보여준 것 같다라는 심사평을 했습니다. MC 이승기는 50호의 또 다른 히트곡 김밥을 소환하며 경연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습니다.


현재까지 3명의 올 어게인 주인공이 탄생한 찐 무명 조의 활약은 계속됐으며 의외로 빡센 록 가수라고 자신을 소개한 10호는 이승 탈출, 성대 탈출이라는 초고난도 메탈곡 김경호의 탈출을 선곡해 반전의 샤우팅을 보여주었습니다.
올 어게인과 함께 이해리의 진실의 턱을 열리게 했고 임재범도 혼자 가는 길이 많이 외로울지도 모른다. 노병은 떠났지만 마음 속에 피가 남아있어서 노래를 들으니까 너무 행복했다라면서 후배에 대한 응원과 칭찬을 했습니다.
록의 여운에 빠져 있을 때 등장한 44호는 김광석의 혼자 남은 밤을 담담한 감성으로 소화해 올 어게인을 받았고 백지영은 불 때문에 흐트러지실까봐 조심히 눌렀다라면서 너무 소중한 무대였다라는 감상평을 남겼습니다. 윤종신 역시김광석 형이 했던 음악을 그대로 계승하는 느낌이라 반가웠다라고 호평했습니다.


1라운드 조별 생존전 마지막 무대는 참가자들이 꼽은 인상 깊은 첫인상의 주인공이자 싱어게인4 최연소 참가자인 27호였습니다.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재야의 고수 조에 속해 모두를 놀라게 했고 강산에의 명태를 자신만의 그루브로 소화했습니다.
올 어게인은 물론, 심사위원단의 심사평도 극찬 일색이었고 규현은 천재형 아티스트가 아닐까 생각이 들었다라면서 27호의 천부적인 재능에 경이로움을 표했습니다.
태연은 무대로 크게 혼난 느낌이다라고 압도적인 무대에 감탄을 표했고 무대가 끝날 때까지 멍한 표정을 지은 임재범은 오늘 노래 들은 것 중에 처음 땀을 흘렸다. 평가고 뭐고 필요 없다라면서 무대를 보며 느낀 전율을 언급하며 전 참가자 중에 제일 잘했어요라면서 참 잘했어요보다 업그레이드된 심사평으로 찬사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싱어게인4 2라운드 진출자 명단

 

싱어게인4 2라운드 진출자 명단


1라운드 조별 생존전 결과 6 어게인 이상을 받아 2라운드 진출이 확정된 35인과 심사위원단의 회의를 거쳐 최종 추가 합격한 9호, 17호, 30호, 42호, 76호가 2라운드에 진출했으며 심사위원이 조합한 팀 대진으로 진행되는 2라운드 팀 대항전에서는 어떤 놀라운 무대들이 우리를 놀라게 할지 기대감이 됩니다.

2. 싱어게인4 투표 홈페이지 바로가기

싱어게인4는 10월 29일 대국민 온라인 사전투표 1차 투표를 오픈했습니다. 투표는 싱어게인4 공식 홈페이지 투표창에서 진행됩니다.
투표 기간은 1차 투표가 10월 29일부터 11월 4일 밤 10시 30분까지 입니다.  

싱어게인4 온라인 사전투표 바로가기


글을 마무리하며… 지금까지 싱어게인4 투표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