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한일톱텐쇼 투표하기 투표방법

by ddubee 2024. 6. 5.
300x250
반응형

한일톱텐쇼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MBN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한일톱텐쇼는 현역가왕과 한일가왕전을 잇는 시리즈 프로그램으로 출연진들의 끼가 돋보이는 무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한일톱텐쇼 투표하기 투표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한일톱텐쇼 개요
2. 한일톱텐쇼 투표방법


1. 한일톱텐쇼 개요

국내 최초의 국적을 초월하며 장르를 불문하는 한일 정상급 가수들이 자국의 명예를 건 명곡 전쟁을 벌입니다. 출사표를 낸 출연자들 중 과연 최후의 웃는 자는 누가 될까요. 한일톱텐쇼는 한국과 일본의 자존심을 건 사상 최대의 음악 예능입니다. 5월 28일부터 시작되어 매주 밤 10시에 방영되는 방송입니다.
출연진은 전유진, 마이진, 김다현, 린, 박혜신, 마리아, 별사랑, 후쿠다 미라이, 우타고코로 리에, 아즈마 아키, 마코토, 스미다 아이코, 나츠코, 카노우 미유입니다.

한일톱텐쇼 투표하기 바로가기

각 주마다 1위에 뽑힌 주간 베스트송은 한일 톱텐쇼 - 시즌 결산 왕중완전에 진출하여 톱텐 대격돌을 펼치게 됩니다. 상상을 뛰어넘는 감동과 희열의 무대가 펼쳐지는 한일톱텐쇼가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MBN의 음악 예능쇼인 한일톱텐쇼가 한일 양국의 사랑 명곡을 선보이면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한일톱텐쇼 2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5.3%와 전국 시청률 4.8%(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는데요.
이것은 2주 연속 화요일 지상파, 종편, 케이블 포함 전 채널 예능 시청률 1위 자리를 달성한 것으로 한일 양국에 숨겨졌던 명곡들이 선사하는 귀호강 힐링의 시간을 입증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주 시청자들이 온라인 투표를 통해 뽑은 제1회 주간 베스트송에 김다현의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가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알리면서 시작되었는데요.


현역가왕 TOP6와 트롯걸즈인재팬 TOP7이 각각 한국과 일본 대표팀으로 나오며 MC 대성과 강남이 이번 한일톱텐쇼 2회는 사랑 명곡 대전을 주제로 한 단체전으로 진행되며 개인이 아닌 승리한 팀의 곡이 모두 주간 베스트송 후보가 된다고 했습니다.


한국과 일본에서 상대방 팀의 한 명씩을 영입하는 룰이 적용되어 한국은 일본의 막내 스미다 아이코를 영입했고, 일본은 한국의 막내 김다현을 데려가게 되었습니다.
또한, 한국팀 특별 지원단으로 요요미가 등장하며 특유의 매력으로 새벽비를 불러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첫 번째 무대는 일본의 나츠코가 나왔는데요. 돌고래 고음 전문 나츠코는 한일전에서 나츠코랑 졌을 때 뼈가 아팠다는 말을 전했던 한국의 마리아가 맞섰습니다.
마리아는 김완선의 리듬 속에 그 춤을을 부르며 끼를 발산했고 나츠코는 시티팝 열풍으로 주목받았던 오오하시 준코의 심플 러브를 두성 고음으로 소화하면서 소름돋게 만들었습니다.

두번째 무대는 한국 대표로 강풍기 여신 요요미가 카노우 미유를 지목했습니다. 요요미는 강풍기 바람 앞에서 일본 국민 가수인 미야코 하루미의 좋아하게 된 사람을 불렀습니다.
카노우 미유는 애니메이션 드래곤볼 OST로 유명한 하시모토 우시오의 로맨틱을 줄게요를 선곡하며 요요미의 강풍기 바람을 따라해 웃음을 선보였습니다.
이어 한일 양국 MZ라인인 김다현, 스미다 아이코, 카노우 미유가 화합의 특별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세 사람은 한국에 최초로 진출했던 일본 3인조 걸그룹 소녀대로 변신하여 한일 교류의 출발점이 된 의미 깊은 명곡인 코리아를 불렀습니다.


세 번째는 트롯 신동 전유진과 엔카 신동인 아즈마 아키의 대결을 벌였습니다. 두 사람은 한일가왕전을 통틀어 첫 번째로 대결에 나섰는데요. 아키는 엘리지의 여왕 이미자의 동백아가씨를 불러 깊은 여운을 남겼습니다.
전유진은 첫사랑의 아픔을 처음으로 고백하며 당시 치유곡으로 자주 들었던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를 불렀습니다.

네 번째로 한국팀 혜사리 박혜신, 별사랑, 마리아와 일본팀 미코코코 미라이, 마코토, 나츠코로 이뤄진, 쎈언니들의 트리오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혜사리팀은 김연자의 밤열차를 경쾌한 리듬과 춤으로 선보였는데요. SES 이후 이렇게 잘 맞는 팀 처음 봤다는 평을 들었습니다. 미코코코팀은 1970년대 유행했던 시티팝이자 최근 SNS를 통해 역주행 중인 마츠바라 미키의 스테이 위드 미를 선곡하며 콘서트 같은 분위기를 만들기에 충분했습니다.

각 나라로 맞트레이드됐던 김다현와 아이코의 대결이 호명됐는데요. 특히 일본팀 멤버로 김다현은 사랑을 해봤다라며 유치원 때 러브스토리를 최초로 공개한 후에 다해줬는데, 도망갔다고 말해서 귀여운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김다현은 사랑은 사모하는 마음이라고 생각한다며 나훈아의 사모를 불렀습니다.
전유진은 일본팀에서 너무 잘해서 서운해라는 말로 극찬을 대신하며 아이코는 아이유의 좋은 날을 일본어 버전으로 바꿔 부르며 귀여운 춤과 짤막한 연기를 더했습니다.

이윽고 스페셜 한 곡 대결로 현역가왕 1등 전유진과 트롯걸즈인재팬 1등 후쿠다 미라이가 오랜만에 재회했는데요. 두 사람은 일본 싱어송라이터 요네즈 켄시가 불렀던 2018년 일본 가요계 최고 메가 히트곡 레몬을 선곡하며 눈을 보며 화음을 맞춰가는 모습으로 진정한 화합의 장을 펼쳐 모두로부터 아름답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마지막 대결에서는 한국과 일본의 노래 고수들 린과 우타고코로 리에가 맞대결을 펼쳤습니다. 리에는 이선희의 J에게를 택한 후 남편이 코로나에 걸려 위험했던 때가 떠올랐고 소중한 사람을 생각하게 하는 곡인 것 같다고 이유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리에는 마음에서 흘러나오는 절절한 감성을 특유의 꾸밈없는 목소리로 담아내 모두를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린은 우순실의 잃어버린 우산의 첫 소절부터 탄성을 터트렸는데요. 무대 후에 강남은 린에게 90도 인사를 했고 대성은 한 편의 시를 읊어 준 거 같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린과 리에의 대결을 마지막으로 한국은 일본에 최종 4:3으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한국팀이 부른 7곡이 모두 주간 베스트송 후보에 올라갔습니다.
그럼 아래 투표방법을 살펴보시고 주간 베스트 송에 투표하시기 바랍니다.

2. 한일톱텐쇼 투표방법

한일톱텐쇼를 통해서 선정되는 주간 베스트 송의 투표는 네이버 앱에 접속하여 한일톱텐쇼를 검색한 후에 상단 LIVE 화면에 접속하신 후 모래시계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투표하실 때는 아이디 한 개당 하루 3곡씩 투표 가능하고, 이번 투표는 6월 5일(수) 0시부터 6월 9일(일) 23시 59분 59초까지 집계됩니다.

한일톱텐쇼 투표하기 바로가기

1. 한일톱텐쇼를 검색창에 검색 후 나오는 LIVE 이미지를 눌러줍니다.


2. 영상 화면 하단에 있는 투표중 한일톱텐쇼 한일 국가댚ㅅ 가수 명곡 대결 하단에 보이는 투표중이라고 쓰여진 모래시계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3. 한일톱텐쇼 주감베스트 송 후보 투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투표는 1일 1회 한 아이디 당 3곡까지 가능합니다.
네이버에 로그인이 되어있다면 바로 투표하기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박혜신, 별사랑, 마리아의 밤열차
요요미의 좋아하게 됨 사람
전유진의 사랑은 늘 도망가
스미다 아이코의 좋은 날

린의 잃어버린 우산
마리아의 리듬 속의 그 춤을

4. 후보를 확인하시고 맨 아래에 있는 투표하기를 눌러주시면 투표가 완료됩니다.


글을 마무리하며… 지금까지 한일톱텐쇼 투표하기 투표방법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출연진에 투표하기로 응원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